호텔신라 추석 선물세트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 추석 선물세트 [사진=호텔신라]

호텔업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품격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한우를 비롯해 한과, 주류 등 선물세트 141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인기 선물로 손꼽히는 한우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1++ 등급의 등심, 안심, 채끝으로 구성한 세트는 물론, 제비추리와 업진살 등 특색있는 구이용 부위를 포함한 구성도 새롭게 마련했다. 호텔신라의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한우 세트는 산지와 등급, 부위에 따라 '명품 신라한우', '설화한우', '늘품한우', '운정한우' 등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한다.

또한, 명절 대표 먹거리인 전통 한과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담양군 문화유씨 6대 종부의 전통 제조법을 계승한 박순애 명인의 손길로 완성된 한과는 업계 최초 HACCP 인증을 받아 제조 품질을 인정받았다. 강정, 약과, 산자, 인삼정과, 꽃다식, 김깨말이 등 다채로운 구성에 친환경 국내 농산물을 활용해 빛깔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추석 한정으로 선보이는 브랜디는(도메인 기유모 미쉘 핀 드 부르고뉴, Domaine Guillemot-Michel Fine De Bourgogne) 세계적인 부르고뉴 와이너리 '기유모 미쉘'에서 전통 방식으로 만든 와인 증류주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추석 선물 세트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 추석 선물 세트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도 ‘2025 조선호텔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미식부터 라이프스타일, 호텔 상품권까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셰프와 호텔리어가 엄선한 총 90여 종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10만원대의 실속형 상품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한우 정성 세트'는 등심, 불고기, 국거리 등 명절 상차림에 곡 필요한 부위를 실속 있게 구성했고, '명품 한우 스테이크'는 안심과 채끝 등 다양한 부위를 소량씩 담아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명품 한우 시그니처 NO.9 세트'는 100마리 중 5마리만 해당하는 1++등급의 한우 중에서도 극소량만 생산되는 최고 등급 한우 부위에 블랙 트러플 슬라이스와 화이트 트러플 버터를 곁들인 선물이다.

수산 제품에서는 천일염으로 섶간해 정성을 담은 '법성포 영광 굴비', 제주 해역에서 수확한 '제주 진 은갈치', '제주 건옥돔' 등 바다의 신선함을 고스란히 담은 상품들을 가격대와 용량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했다.

조선호텔만의 미식 선물 세트도 눈길을 끈다. 완도산 최상급 전복을 조선호텔 셰프만의 특제 소스에 숙성시킨 '조선호텔 전복장', 서해안에서 어획한 신선한 암꽃게를 비법 간장에 숙성한 '간장게장 세트'가 대표적이다.

또한 조선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선별한 독점 와인 '에두아르 들로네 르 피닉스 부르고뉴 사도네이'와 '샤토 오 퐁테 생떼밀레옹 그랑크뤼'를 비롯해 나파밸리와 프랑스 론 지역에서 공수한 와인을 담은 '소믈리에 와인 세트'도 와인 애호가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마련됐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조선호텔의 품격과 헤리티지를 담은 특별한 상품을 비롯해 100여종의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