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화장품 업계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기 좋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사진 = 게티이미지뱅크]  
연말을 맞아 화장품 업계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기 좋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사진 = 게티이미지뱅크]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은 연말 모임엔 반짝이는 메이크업이 제격이다. 연말이 다가오자 화장품 업계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은은한 광을 연출하는 제품을 새로 내놓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LF의 아떼는 연말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킨케어 성분을 기반으로 립글로즈 특유의 고광택을 살린 립밤으로 지난해 9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20만 개를 돌파했다. 이 높은 호응에 10번째 색상 '뉴디'와 한정판 색상 '소이 모브'를 새로 선보였다. LF 아떼 관계자는 "립 제품에 대한 꾸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홀리데이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신제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홀리데이 한정판 [사진 =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홀리데이 한정판 [사진 = LF]

이번 아떼가 선보인 두 색상은 누드톤 기반으로, 화려한 연말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아떼는 앞서 누드 컬러 '메이' 출시 당시, 관련 숏폼 영상 조회수가 1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누드립에 대한 고객 선호를 확인한 바 있다. 뉴디의 경우 폭넓은 연령대가 사용하기 좋은 미지근한 살구빛이 특징다. 소이 모브는 은은한 분홍에 두유를 섞은 듯한 부드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떼는 눈을 연상시키는 한정판 패키지도 내놨다. 

아이레시피 한정판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 [사진 = 아이레시피]

아이레시피는 산리오의 캐릭터 리틀트윈스타와 협업한 한정판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한 칸 씩 열어보는 어드벤트 캘린더 형식이다. 캘린더 안에는 은은한 피부 윤광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 담겼다. 토너 미스트, 립밤 등 총 5종이다. 특히 내달 24일 리틀트윈스타가 50주년을 맞는 만큼 의미가 크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별빛처럼 은은하고 투명한 윤광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연말 시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어노브 '글로우 바디 라인' [사진 = 어노브]
어노브 '글로우 바디 라인' [사진 = 어노브]

어노브는 최근 글로우 바디 라인 3종을 내놨다.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스크럽 등 3종으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바디로션은 8중 히알루론산과 피토PDRN의 조합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고기능 복합 성분 7중 펩타이드와 피토PDRN, PHA, LHA 성분이 오돌토돌한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형성해 주어 단, 1회 사용만으로 매끈한 피부 위로 빛나는 결광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