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에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 능력 향상, 여성의 질과 장 내 환경 개선을 위한 제품 등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스마트 기억&인지 부스터 포스파티딜세린' [사진 = 삼진제약 제공]
'스마트 기억&인지 부스터 포스파티딜세린' [사진 = 삼진제약 제공]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기억, 인지, 혈행 및 호모시스테인(혈관 독소)수치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스마트 기억&인지 부스터 포스파티딜세린'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스마트 기억&인지 부스터 포스파티딜세린'은 포스파티딜세린, 은행잎 추출물, 비타민B6, 아연 등 두뇌 건강 관리를 위한 성분을 함유했다. 1일 2회 2캡슐 섭취로 기억력 개선과 인지력 향상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비유전자변형(Non-GMO) 대두에서 추출한 순도 70% 이상의 프리미엄 원료다. 뇌 세포막을 구성하는 필수 요소로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 능력 향상과 두뇌 기능 활성화에 도움 줄 수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스마트 기억&인지 부스터 포스파티딜세린은 잦은 건망증세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중·장년층, 업무나 학습에서 집중이 필요한 직장인과 수험생에게 도움되는 두뇌 건강 제품"이라고 말했다.

'엘레나 테아닌' [사진 = 유한양행 제공]
'엘레나 테아닌' [사진 = 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은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 '엘레나 테아닌' 출시소식을 전했다. 라인업을 확장해 엘레나 제품군을 엘레나, 엘레나 퀸, 엘레나 스틱, 엘레나 테아닌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엘레나 테아닌'은 여성의 질과 장 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UREX 프로바이오틱스에 스트레스 완화와 심리적 안정 효과를 주는 테아닌 성분을 더했다. 현대 여성들이 겪는 다양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심리적 안정을 돕는데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 여성들의 몸과 마음에 '엘레나 테아닌'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