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약·바이오기업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 의학·약학박사)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경기 용인 88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KLPGA 투어 'K-FOOD 놀부·화미 마스터즈' 골프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제이비케이랩은 대회 기간 동안 골프장 클럽하우스 후문 잔디 광장에서 약국 영양상담 브랜드 '셀메드(CellMed)'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부스는 자사 후원 선수인 유현조 프로의 KLPGA 메이저 대회 2년 연속 우승을 기념하고, 팬들과 함께 그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현조 선수는 지난해 9월 KLPGA 메이저 대회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첫 승을 거둔 뒤 신인왕을 조기 확정하며 주목받은 신예다. 제이비케이랩은 밝고 당찬 그의 이미지가 '셀메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시즌 중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제이비케이랩은 대회 기간 동안 현장을 찾은 골프팬들이 천연 비타민C로 활력을 더해 유 선수를 응원할 수 있도록 셀메드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 자사 대표 제품인 '비바셀C' 한 달분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인디언구즈베리·아세로라베리·씨벅톤베리 등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원료로 제조됐다. 유현조 선수가 체력 유지를 위해 꾸준히 섭취하는 '최애' 아이템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또 부스에서는 유현조 선수의 깜짝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이비케이랩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셀메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에너지와 함께 유현조 선수의 도전을 팬들과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셀메드 비바셀C와 함께 응원하는 선수를 가까이에서 만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관련기사
서정윤 기자
seo.jungyoon@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