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K-더마 브랜드 케이부스터(K BOOSTER)가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하이로닉(HIRONIC)과 함께 지난 10월 18일 서울 중구 미라벨의원에서 ‘시너젯 (SYNERJET) X 케이부스터 마스터클래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흡수의 한계를 넘다’를 주제로, 무바늘·무통증 흡수 테크놀로지의 최신 트렌드와 시너젯 장비를 활용한 스킨 및 두피 부스터 임상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 세미나에는 이상수 원장(미라벨의원)과 김상혁 원장(그랑메디의원)이 연자로 참여했다.
두 연자는 시너젯의 무바늘 마이크로 분사 기술과 미세전류 자극(Electroporation)을 결합한 흡수 증진 원리와 임상 데이터를 중심으로 시술 효율화 사례를 공유했으며, 하이로닉이 개발한 3중 에너지 시너지 흡수 시스템을 통해 통증 없이 유효성분의 깊은 흡수(최대 4.7배 향상)를 실현하고 피부 진정, 탄력, 보습, 모발 영양 관리 등 다양한 더마 프로그램에서 높은 효과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스터클래스는 케이부스터와 하이로닉이 공동으로 주최한 공식 세션으로, 국내 피부과 전문의와 글로벌 의료기기 브랜드가 협업해 ‘스킨·두피 부스터 시술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행사에 참석한 의료진들은 “짧은 시술 시간에도 흡수력과 편안함이 인상적이었다”고 평가했으며, 하이로닉 관계자는 “이번 마스터클래스를 통해 의료진이 직접 시너젯의 효율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케이부스터와 협업을 이어가며 글로벌 스킨부스터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의료 전문가 대상 세미나로 진행됐으며 시너젯은 KC 인증을 받은 피부미용기기로 미용 목적 외 의료적 효능은 제공하지 않는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