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0명 방문…이너뷰티 경쟁력 알려
![낫띵베럴 '컬리뷰티페스타 2025' 부스 [사진 = 낫띵베럴]](https://cdn.mkhealth.co.kr/news/photo/202511/76102_85345_4927.jpg)
더퓨처의 이너뷰티 브랜드 낫띵베럴이 지난 2일까지 나흘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가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낫띵베럴은 브랜드 슬로건 'Drink Better, Get Beauty!'를 콘셉트로 체험형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신제품 마시는 앰플 '탱글리' 시리즈와 식후 혈당 관리 기능성 음료 '식후리턴' 시리즈 등 주요 제품을 전시하고 시음 행사를 진행했다. 부스 방문객은 총 8000여 명에 이른다.
낫띵베럴에 따르면 일본, 미국 등 다양한 해외 방문객들에게 붓기와 다이어트, 디톡스에 좋은 호박즙, 팥물 등이 큰 호평을 받았다. 또 낫띵베럴의 직관적이고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에 긍정적인 반응이 나타났다.
낫띵베럴은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과 신제품 개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 컬리와의 협업을 강화해 이너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낫띵베럴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이너뷰티 루틴을 제안하며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관련기사
김보람 기자
kim.boram@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