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 가능

증강현실 AR 스포츠 '하도 게임' 진행…이마트 상품권 증정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통해 사은품 받을 수 있어

세이빙펫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세이빙펫 제공]
세이빙펫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세이빙펫 제공]

"강아지 용품 사고 유기동물 후원도 동참하세요!"

유기동물 돕기 캠페인 '세이빙펫 캠페인'이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킨텍스에 위치한 이마트 더타운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된다. 세이빙펫 캠페인은 건강 의료 전문 미디어 매경헬스와 커머스 플랫폼 런칭마켓이 함께 하는 유기동물 돕기 캠페인이다.

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반려동물 슬개골 근적외선 치료기기와 간식, 의류, 장난감,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물품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과 후원 물품은 유기동물 보호단체에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특히 증강현실 AR 스포츠인 하도 몬스터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기부금이 쌓이는 방식이다. 랭킹 1위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이마트 상품권이 증정된다.

현장에서 세이빙펫 SNS를 팔로우하면 마이베프의 간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슬개골 근적외 치료기 '슬가드' 무료 체험도 가능하다. 

세이빙펫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아크 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상품과 즐길거리가 있으니 반려동물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