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내 안의 텐션을 RIIZE' ‘라이즈’와 함께한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내 안의 텐션을 RIIZE' ‘라이즈’와 함께한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사진=동아제약 제공]

15일 제약업계에선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소식이 전해진다.

동아제약은 이날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박카스맛 젤리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다. 박카스맛 젤리가 지닌 텐션과 라이즈 멤버들의 활력 넘치는 하이틴 무드를 담았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날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가 담겼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이핏 ‘더 보장데이’ 프로모션.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마이핏 ‘더 보장데이’ 프로모션.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은 오는 17일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 ‘더(The) 보장데이’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전했다.

'더 보장데이'는 네이버 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는 ‘도착보장’과 ‘혜택’의 의미를 담은 기간 한정 특가전이다. 일교차가 커지면서 신체 리듬이 변화하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환절기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17일 하루 동안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마이핏 베스트셀러인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주요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 할인 쿠폰과 첫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17일 오전 10시, 오후 7시 두 차례 진행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다양한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신제품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과 ‘마이핏V 코큐텐 코엔자임Q10’을 출시하며 마이핏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은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듀얼케어 제품이다.  장 건강, 혈당 건강, 원활한 배변활동,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등 4중 기능성이 특징이다. 

‘마이핏V 코큐텐 코엔자임Q10’은 간편하게 항산화와 혈압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이다. 하루 1캡슐로 우리 몸의 세포가 에너지를 만들어 내는 과정에서 필요한 성분인 ‘코엔자임Q10’의 1일 최대섭취량 100% 충족이 가능하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환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마이핏’의 주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신체 컨디션과 영양 상태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마이핏 제품군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