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4사가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실외 마스크 착용 전면 해제와 함께 10월 황금연휴로 야외활동이 늘 것으로 예상돼 풍성한 행사와 전시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고객이 매장에서 가을 의류를 쇼핑하는 모습.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고객이 매장에서 가을 의류를 쇼핑하는 모습.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10월 정기세일 'La Festa(라페스타)'를 진행한다.

10일까지는 랑콤, 입생로랑, 시슬리 등 총 33개 명품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 페스타 뷰티 위크'를 연다.

샬롯틸버리, 맥, 바비브라운 등 메이크업 14개 브랜드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랑콤, 입생로랑 등 18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제품을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한섬의 브랜드 타임, 오브제 등은 200만원 이상 구매 시 패딩 베스트, 캐시미어 블랭킷 등을 증정한다.

결혼 성수기 10월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웨딩 페스타'도 연다. 구찌, 오메가 등 해외 명품 브랜드와 PXG, 나이키 등 스포츠 브랜드 총 35개 브랜드가 웨딩마일리지를 최대 두 배 적립해주는 더블마일리지행사를 진행한다.

웨딩마일리지는 가입 후 9개월 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상품권을 돌려받을 수 있는 제도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하는 '타임리스 뷰티 앳 홈' 행사도 진행된다. 까르텔, 빌레로이보흐, 알레시 등 프리미엄 가구 및 용품 브랜드는 제품을 10~20% 할인한다. 

잠실점에서는 'KPM베를린' '덴비' 등 테이블웨어 팝업 행사도 열린다. 닥스, 지고트, 린 등 정장 브랜드도 10~20% 할인을 진행한다. 잠실점에 최초로 오픈한 프리미엄 남성 맞춤 예복샵 '로브테일러'는 구매금엑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10월 첫 주 황금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했다.

10월 2일에는 잠실 월드타워 잔디광장과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스타일런' 마라톤이 열린다. 행사 후 쌈디, 청하 등의 공연도 이어진다.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는 북촌 한옥마을 일대에서 앤트레디션, 지노리, 플로라다니카 등 고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행복작당' 전시가 열린다.

백화점 F&B(식음료)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롯데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증정한다.

세일기간 롯데온에서도 백화점 패션 및 잡화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1%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샘에델만, 포멜카멜레 등 행사 참여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을 옷을 고르는 고객 모습.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을 옷을 고르는 고객 모습.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13개 점포에서 패션·잡화 등 300여개 브랜드가 최대 50% 할인 행사를 한다.

마리끌레르, 데시데, 갤럭시 정장, 지이크 등 여성·남성패션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닥스, 메트로시티, 루이까또즈 등 인기 핸드백 브랜드도 최대 20% 싸게 판다. 

아동 장르 10~40%, 주방 브랜드 10~50%, 침구 장르 등도 10~30% 할인에 나선다.

강남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내년 1월 2일까지 진도, 동우 등 국내외 모피 브랜드는 물론 맥케이지, 무스너클 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가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본점 신관 5층에서는 2030 가을 등산객을 겨낭해 스카르파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도 선보인다.

라이브방송도 예정됐다.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 앱과 카카오라이브 방송에서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실리트를 최대 74% 싸게 판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조셉조셉 삼각 회전필러를(채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최고 금액을 구매한 2명에게는 BRK 펀칭볼세트를 증정한다.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단일 패션 브랜드 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가을 정기 세일 대표 이미지.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가을 정기 세일 대표 이미지.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총 300여 개 브랜드 최대 60% 할인 행사를 한다.

판교점은 다음달 2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나이키·아디다스 대전'을 열고 아우터·런닝화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한다. 목동점·천호점·중동점에서는 다음달 7일부터 9일까지 골프의류·용품을 할인하는 '골프웨어 가을 특가전'을 진행한다.

다양한 사은행사도 펼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못난이 야채'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다음달 3일까지는 못난이 감자(1.5kg)를 증정하고,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는 파프리카(6개입)를 증정한다.

또 세일기간 아동·스포츠·액세서리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3만원의 플러스포인트를 증정한다. 플러스포인트는 현대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다.

다음달 14일부터 16일까지는 남성·여성·스포츠 등 200여 개 의류 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6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7% 상품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6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7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16개 점포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자체 캐릭터 흰디를 활용해 디자인한 '흰디 목베게'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흰디는 현대백화점의 영문 이니셜 초성인 'H'와 'D'를 활용해 만든 캐릭터다.

주요 점포에서는 주말 재즈 공연이 열린다. 다음달 1일부터 2일, 8일부터 9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며, 다음달 15일에서 16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킨텍스점 9층 문화홀에서는 고양이 화가로 알려진 영국 유명 화가 루이스 웨인 대표 작품 100여 점을 선보이는 '루이스 웨인 전시'를 진행한다.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는 다음달 12일부터 16일까지 국내 신진작가 17명이 참여해 작품 80여 점을 선보이는 '다이얼로그 전시'가 열린다.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은 상품 행사 및 팝업스토어 등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의 구매 금액별 5% 마일리지 적립 혜택에 G캐시를 2% 추가 적립해준다. 갤러리아 상품권으로 구매해도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명품∙하이주얼리∙가전 구매시 50%였던 적립률이 행사 기간에는 100%까지 늘어난다.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다음달 20일까지 뉴욕 홈웨어 브랜드 '슬리피존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슬리피존스는 독창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홈웨어로 유명하다. 웨스트 5층 랩494 팝업공간에서는 독일 디자인 가구 브랜드 ‘무어만’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무어만은 다양한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으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무스너클, 캐나다구스, 두노 등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무스너클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31일까지 신상품 구매시 구매금액별 바우처 적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학생 가구 브랜드 '컴프프로'는 다음달 6일까지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 이월 상품전을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골드 품목은 최대 50%, 실버는 최대 70% 할인한다. 그 외에도 보니스팍스 F/W 이월 상품전, 마인드브릿지 여성의류 특가전, 다우닝 창립축하상품전 등이 준비됐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