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환절기를 지나 기온이 점차 높아지면서 자외선 공격이 강해지는 계절이 돌아오고 있다.  뷰티업계에서는 강력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쉽게 지치는 피부와 모발 관리를 관리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리쥬란 코스메틱, 아웃도어 최적화 ‘리쥬란 힐러UV프로텍션 크림’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은 골프,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선크림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을 5월 8일 GS홈쇼핑에서 선보인다.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은 야외활동이 잦은 골퍼, 캠핑족 등을 타깃으로 출시된 아웃도어 전용 선케어 제품이다. 최근 ‘크리스F&C 제43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박현경 선수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야외 환경의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알로에베라잎즙, 귀리커넬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들이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리쥬란 코스메틱 관계자는 "5월은 연중 자외선이 가장 많은 시기로, 야외 외출 시 자외선 케어가 필수적이다”며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은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극 받은 피부를 케어해주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 LG생활건강, 지친 피부에 활력 ‘더 퍼스트 파이아데인 크림’

LG생활건강은 지친 피부에 에너지와 활력을 되찾아 줄 수 있는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을 출시했다.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은 LG생활건강 연구소 15년의 목련 연구로 찾아낸 심층 안티에이징 성분인 마그놀올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미세입자의 0.3캐럿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시간의 흐름에도 변함 없이 우아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럭셔리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고 관계자는 소개했다.

제품 런칭을 기념하며 다이아데인 크림 기획 세트를 5월 한정으로 선보인다. 기획 세트에는 다이아데인 크림 정품을 비롯해 다이아데인 크림 미니어처 2종,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 제품들을 추가로 증정한다. 백화점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 기프트로 리얼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 에이보르, 촉촉한 모발관리 ‘리비인 컬링 에센스 크림’ 출시

헤어케어 브랜드 에이르보(Arvo)는 건조한 계절 모발을 촉촉하게 관리하면서 스타일도 살릴 수 있는 ‘리브인 컬링 에센스 크림’을 출시했다.

‘리브인 컬링 에센스 크림’은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웨이브 헤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발 영양공급 기능까지 더해 건조한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기존 왁스 타입의 제품과 다르게 사용 후 딱딱히게 굳지 않고 짧은 모발부터 긴 모발까지 자연스러운 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다.

리브인 컬링 에센스 크림은 허브 추출물 6종 라벤더, 페퍼민트, 로즈마리, 카모마일, 프리지어, 베르가모트를 함유하고 있고,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관계자는 "베르가모트가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 확장된 큐티클을 축소시킬 수 있고 항균과 진정에도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에이르보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팜, SSG, 롯데온, gs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