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됐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유래한 연말 대규모 할인 기간이다. 대부분 기업이 당해 재고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소비가 활성화된다. 이 시기 많은 국내 기업도 할인 행사를 진행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정착됐다. 특히 고물가 시대에 열리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졌다. 

◆ 닥터필, 대표 제품 최대 85%까지 할인 

닥터필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제품. [씨엘팜]
닥터필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제품. [씨엘팜]

필름형 제품 연구개발‧제조업체 씨엘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필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대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닥터필공식 쇼핑몰 '닥터필몰' 오픈 5개월 만에 신규 회원 3만 명 돌파, 누적판매 4천500만장 판매를 기념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프로폴리스&이뮨 ▲브라이트닝 글루타치온 ▲홍삼 ▲유산균 ▲리프레쉬 파라브레스 ▲술깨 숙취해소 등 닥터필의 대표 6가지 제품을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60% 할인하며, 편안타액으로 만들어 숙취해소 효과가 탁월한 술깨를 5박스 추가 증정한다. 

제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도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일 제품이 하나씩 판매된다. 할인율은 최대 85%에 이른다. 계정 1개에 1개씩만 구매 가능하며 무료 배송 혜택까지 있다.

이 기간 닥터필몰에 가입하면 적립금 7500원에 10%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 리씽크, 재고 상품 최대 98%까지 할인 

리씽크 블랙프라이데이. [리씽크] 
리씽크 블랙프라이데이. [리씽크] 

전세계 프리미엄 재고쇼핑몰 리씽크도 '리씽크: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리씽크는 사용하지 않은 새상품의 재고부터 리퍼 제품, 반품 제고를 판매한다. 리씽크의 16가지 엄격한 품질 검수 과정을 거친다. 100% 환불과 A/S 보장 제도 등도 갖췄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해외 직구 수요가 높은 유명 명품 브랜드, 의류, 잡화, 액세서리, 화장품 등을 중심으로 판매한다. 휴대폰, 노트북, 가전제품 등 다양한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김중우 리씽크 대표는 "올 한해 고물가로 부담이 가중된 소비자들을 위해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