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임산부의 나를 맞아 첫만남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랜드]
이랜드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임산부의 나를 맞아 첫만남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랜드]

“키디키디가 이세상 모든 예비맘을 응원하며 준비한 임신축하박스를 만나보세요.”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첫만남 캠페인’을 전개한다.

키디키디는 아이와의 첫만남을 기다리는 임산부에게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임신축하박스를 제공한다. 아가방, 밤부베베, 블루래빗, 썬데이허그, 코디아이, 데일리라이크 등의 키디키디 베스트 브랜드가 임신축하박스 구성에 함께 참여했다.

키디키디 첫만남 캠페인 임신축하박스는 키디키디 앱을 통해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전달된다. 추가로 다음달 17일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임산부 100명에게도 전달될 예정이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키디키디에 예비 키디맘들이 보내주신 성원을 나누고 싶은 마음에서 준비한 캠페인”이라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앞으로도 키디키디 입점 브랜드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아낌없이 나눌 계획이다”고 말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