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가 9월 23일, Uniqlo U 2022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
유니클로(UNIQLO)가 9월 23일, Uniqlo U 2022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9월 23일, Uniqlo U 2022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는 에센셜에 대한 새로운 관점 (The Essentials with a Point of View)을 주제로 유니클로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 팀이 함께 디자인에 참여했다.

특히 미니멀리즘에 대한 심도깊은 고찰을 통해 신선한 견해를 제시한다. 

유니클로측은 "이번 Uniqlo U 2022 FW 컬렉션은 기능성과 활용도에 특히 중점을 두고 제작해 시즌 내내 입을 수 있는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며 "여행 가방 하나에 모두 담을 수 있을 만큼 미니멀한 캡슐 컬렉션을 만들고자 하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남성복 및 여성복 디자인 팀이 협업해 옷을 입는 것에 대한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했다. 박시한 실루엣과 여유로운 비율로 다양한 체형에 어울리며 남녀 제품 모두 손쉽게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여성 컬렉션은 일상 생활에서 실용성과 편안함, 활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고심해 제작된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인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