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에 유해한 점증제 배제, 엄선한 재료 사용
'휴먼그레이드' 등급으로 사람이 먹어도 문제 없어
오는 28일 '나비야 사랑해 바자회' 라이브커머스 진행

펫프린세스 엑설런스 프리미엄 고양이 캔.
펫프린세스 엑설런스 프리미엄 고양이 캔.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가정에서 기르는 반려묘는 약 225만 마리에 달한다. 자연스레 고양이를 위한 질 좋은 사료에도 사람들 관심이 늘었다. 고양이 건강을 고려한다면 점증제(잔탄검, 구아검)가 들어간 사료는 피하는 것이 좋다. 고양이에게 알레르기를 유발하고 소화기관에도 악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한방의 '펫프린세스 엑설런스 프리미엄 고양이 캔'은 점증제를 배제한 건강한 고양이 사료다. 특히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안전성이 보장됐다. 뼈, 장기, 부속물 등은 넣지 않고 닭고기, 참치, 새우, 연어 등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신선한 부위만을 넣었다. 또 천연 재료인 쌀이 섬유질을 보충해준다. 

질 좋은 재료가 들어간 만큼 영양소도 풍부하다. 닭고기와 새우에 들어있는 타우린은 피로해소에 좋으며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춰준다. 연어와 참치에는 오메가3, DHA, EPA 등이 풍부하다. 이는 노화를 늦추고 뇌 기능과 면역력을 강화시켜 준다. 

엑설런스 프리미엄 고양이 캔은 총 7종으로, 까다로운 고양이의 기호에 맞게 급여할 수 있다. 건사료와 병행해 급여하면 부족한 영양소와 수분 보충에 도움을 준다. 

제품은 대형 쇼핑몰과 애견 자사몰, 오픈마켓,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8일에는 '나비야 사랑해 바자회'로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된다. 바자회는 14시부터 진행되며, 매출의 5%는 길고양이 보호소 '나비야 사랑해'에 기부된다. 

한편 한방은 런칭마켓 회원을 대상으로 체험단도 모집한다. 신청은 25일까지로, 26일 선정자 10명을 발표해 프린세스 프리미엄 엑설런스 6개를 증정한다. 

한방 관계자는 "프린세스 캔에 한 종류를 추가 런칭해 총 8종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추후 무스타입, 파우치타입도 런칭 예정"이라며 "건강하면서도 기호성이 좋은 고양이 캔으로 반려묘와 행복한 일상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