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셀렉트 바디' 제품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 제품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는 바디 케어 라인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Signature Select Body)’를 출시하고 5개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는 클렌저, 스크럽, 젤, 로션, 크림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정화, 보습, 수분 진정, 피부 탄력, 광채 케어 등 제품 별 차별화된 특징을 담았다.

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의 식물 원료 성분을 함유한 것 또한 특징이다.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시트러스 추출물, 피부 보호를 위한 블랙 커런트, 수분 진정을 돕는 그린티, 피부 활력 개선을 위한 석류, 치아씨드와 아세로라 체리 성분 등이 제품별로 사용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 신은자 전무는 “뉴트리라이트의 식물 원료 성분이 전하는 건강한 파이토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고 세계 3대 향료 제조사와의 협업, 파이토 컬러를 반영한 패키지 디자인 등 오감을 자극하는 즐거운 바디케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암웨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홈 스파용 마사지기를 특별가에 증정하는 선착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및 아티스트리 공식 인스타그램,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