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프리미엄 오일 세트 구성, 천호케어 ‘네이버 브랜드 데이’ 진행, 세노비스 9월 한 달 추석맞이 기획전

코로나19 확산과 장기화로 올해 추석은 직접 인사를 전하는 대신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업체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고려한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속속 내놓고 있다.

◆ 폰타나, 프리미엄 오일 세트 선보여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에서는 ‘폰타나 프리미엄 오일’ 세트를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지중해 햇살을 가득 머금고 자란 고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와 프렌치 포도씨유로 구성된 제품이다. 폰타나 오일은 유럽 현지에서 직접 착유한 뒤 병에 담아 직수입해 유럽 본고장의 신선한 맛과 향이 그대로 담겨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폰타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는 스페인에서 재배되는 올리브 중 최상급 품종으로 꼽히는 아르베끼나, 피꾸알, 오히블랑카를 우리 입맛에 맞게 블렌딩 해 제조되었다. 폰타나 프렌치 포도씨유는 엄선된 포도씨만을 사용하는 프랑스 140년 전통의 브로슈낭사 직수입 제품으로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폰타나 프리미엄 오일 세트
폰타나 프리미엄 오일 세트

산소 접촉을 차단하고, 근사한 느낌을 주는 유리병을 사용해 명절뿐만 아니라 집들이 등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근사한 이탈리안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폰타나 이탈리안 퀴진 세트’ 총 8종으로 구성해 선보이기도 한다. 구성되어있다.

◆ 천호케어, 9월9일 단 하루 최대 80% 할인

천호엔케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9월 9일 하루만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라인업은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스틱형 건강식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와 하루 1포로 프로바이오틱스 11종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천호엔케어의 베스트셀러 품목인 ‘하루활력 양배추즙’,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하루활력 석류즙’, ‘하루활력 흑마늘즙’ 등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천호케어 브랜드 데이
천호케어 브랜드 데이

 

당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추석맞이 선물세트 기획 상품도 공개한다. 신제품인 강원 6년근 홍삼농축액을 1포에 담은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을 처음 선보일 예정으로 론칭 기념 특가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터키산 석류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은 스틱 젤리형 건강식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세트도 이번 라이브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 세노비스, 9월 한 달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9월 한 달 동안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트리플러스 추석 셀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멀티비타민미네랄 ‘트리플러스’와 함께 한국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생활 브랜드 ‘호호당’의 노방 보자기와 에코백으로 세트를 구성하면 추첨을 통해 맞춤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여기에 트리플러스 구매 시 최대 30% 가격 할인, 9월 세노비스 공식몰 신규가입 회원 대상 10% 추가 할인 쿠폰 지급, 선착순 트리플러스 맨&우먼 10캡슐 증정, 트윈세트 구매 시 선물박스를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추석 셀렉션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추석 셀렉션

추석맞이 한정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트리플러스 외에 소비자 만족도 1위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오메가-3’,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D ‘Mega D’ 등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