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매일유업 제공)
(사진 = 매일유업 제공)

▶ 매일유업 x 박세리, 단백질 제품 '셀렉스' 국민 건강 응원 디지털캠페인 펼쳐

매일유업이 국민영웅 박세리와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쳐가는 국민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전한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박세리와 자사 단백질 제품 '셀렉스'를 활용해 국민 건강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영상은 1일부터 유튜브 및 SNS를 통해 공개된다. 

셀렉스 관계자는 "박세리가 IMF 때 US오픈에서 맨발로 연못에 들어가 샷을 해 끝내 우승을 이룬 장면은 당시 전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줬다"며, "이번 광고에서 박세리는 US오픈 당시 옷을 입고 그때와 비슷한 장면을 재연해 국민들에게 웃음과 함께 희망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박세리는 헬스장과 골프장에서 생기는 두가지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근육 자신감'을 위해 운동과 함께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는 내용이다. 

셀렉스 대표 제품으로 '코어프로틴플러스'와 '셀렉스 스포츠'가 있다.  

웅진식품 장쾌삼 홍삼정 스틱 (사진 =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 장쾌삼 홍삼정 스틱 (사진 = 웅진식품 제공)

▶ 웅진식품, 물 타지 않은 '장쾌삼 홍삼정 스틱' 건강기능식품 출시

웅진식품이 물 타지 않은 홍삼 건강기능식품 '장쾌삼 홍삼정 스틱'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100%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사용했으며, 홍삼의 대표 유효성분 진세노사이드(사포닌)를 5.5mg 함유해, 면역력, 피로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0g 액상형 스틱 형태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30포 구성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건강과 면역을 챙기고자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웅진식품의 장쾌삼 홍삼정 스틱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화 홍건강 모델 개그맨 김민경 (사진 = 일화 제공)
일화 홍건강 모델 개그맨 김민경 (사진 = 일화 제공)

▶ 일화, 홍삼 전문브랜드 '홍건강' 새얼굴 개그우먼 김민경

일화(대표 김상균, 정창주) 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이 개그우먼 김민경을 새모델로 발탁했다. 

김민경은 '맛있는 녀석들'과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건강하게 운동하고,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헬스부터 복싱, 필라테스까지 도전 종목마다 완벽한 자세와 운동신경을 자랑해 운동요정, 근수저라는 별명을 얻으며 남녀노소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홍건강은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홍건강과 김민경씨의 콜라보가 긍정적 에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코로나19 재확산과 환절기 시즌이 겹치면서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만큼 홍건강과 함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