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 동정

청춘농장, 'e마케팅페어' 서울산업진흥원 대표상 수상
기사 입력 : 2019.12.11 19:16 | 수정 : 2019.12.13 10:36

(좌)서울산업진흥원 김용상 마케팅본부장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청춘농장'이 '제11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시상식에서 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는 민간기업이 주도하고 국가 기관이 후원하는 이커머스 중소상공인 축제이다. 행정안전부와 (주)이베이코리아가 함께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등 5개 기관이 후원했다.

전국 지역 생산자 및 중소기업, 사회적기업 등의 혁신적인 우수상품을 심사하여 시상한 이번 행사에서 청춘농장은 서울어워드부문 우수상인 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

청춘농장은 양배추즙, 도라지배즙, 석류즙, 호박즙, 자색양파즙 등 다양한 건강즙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원재료 별 영양성분을 고려한 레시피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청춘농장 이주헌 대표는 "건강을 생각하며 먹는 만큼 원재료 선별과 제품의 품질을 까다로운 기준으로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 이번 공신력 있는 수상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만큼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정윤 기자 [ sjy1318s@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획 리포트


최신 칼럼

더보기...

칼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