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뷰티다이어트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한 뉴 아이템
기사 입력 : 2019.12.10 11:53 | 수정 : 2019.12.10 15:51

겨울철은 차가워진 바람과 건조한 대기, 난방 기기 사용으로 인한 실내 외 온도 차 등으로 피부가 자극 받고 민감해지기 쉽다. 이러한 환경에서는 피부의 수분과 지질의 균형이 깨져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워진다. 예민한 겨울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는 신상 아이템을 몇 가지 소개한다.

◆건조하고 민감한 U존을 위한 응급처치,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탁월한 진정 효과의 구아이아줄렌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붙이는 진정 패드다. 더마 거즈와 부드러운 셀룰로오스 거즈의 멸균 2중구조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산국꽃 추출물·감초 추출물·자작나무 수액 등의 성분을 추가하여 피부에 더 빠른 진정과 수분감을 선사한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졌을 때나 메이크업 전 건조한 볼, U존 등에 사용하면 빠른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아마존의 보습력을 내 피부에,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

쿠푸아수는 세계 최대 열대 우림 지역인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예로부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우수한 수분막 형성과 수분 유지 기능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은 친환경적 방법으로 추출된 오가닉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되되어 시어버터의 1.5배 강력한 보습력으로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쿠푸아수 버터를 포함해 잇꽃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 오일 등 98% 식물 유래 성분의 강력한 영양공급을 통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매끄럽고 탄력 있는 바디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보태니컬 멀티오일은 다음과 같이 2종으로 출시됐다. 따뜻하고 열정적인 플로럴 계열의 코튼 밀크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쿠푸아수’와 우아하고 화려한 플로럴 계열의 히비스커스 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히비스커스’로 구성됐으며, 건조한 부위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푸석하고 민감해진 피부와 모발을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더마비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크림

보습감은 유지하면서 향을 빼 편안함을 더한 저자극 무향 바디크림이다. 식물성 스쿠알란, 위치하젤잎수 등 피부 친화 진정·보습 성분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한편, 아르니카 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양해원 기자 [ moonbeamsea@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신 칼럼

더보기...

칼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