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건강스토어] 건조한 피부, 화장 말고 ‘보습’을 고쳐요
기사 입력 : 2019.09.26 17:41 | 수정 : 2019.09.27 16:23


가을철 급격히 건조해지는 환경에 당신의 피부가 더욱 민감해진다. 그야말로 각질, 잔주름 증가는 물론 피부 트러블까지 일어나기 쉬운 상태. 이 때 수시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저자극 크림과 클렌저를 사용해주면 올 가을도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다. 센스있는 여성들을 겨냥해 출시된 피부 보습템들을 소개한다.

◆ G&H, 리프레쉬 플러스 바디 수딩 스틱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일상 생활 중에 열감이나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얼굴과 바디 피부에 수시로 발라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좋으며, 필요할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수딩 스틱에 함유된 알로에 베라 잎즙은 자외선과 건조한 공기에 자극받은 피부를 다스리고, 보습 효과도 한층 끌어올렸다. 대표 항산화 식품으로 각광받는 그레이프 씨드와 그린티 추출물도 함유돼 피부 노화 및 트러블 방지에도 효과적이며, 은은한 알로에향으로 아로마틱한 느낌을 선사한다.

◆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오일 & 보습제 2종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 오일’은 고보습 식물성 글리세린 오일 클렌저로 페이스 및 바디 겸용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00ML에서 용량을 업그레이드해 750ML로 출시했다.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이 고함유 된 오일 폼 클렌저로 클렌징 단계부터 민감한 건성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약산성 pH 클렌저로 피부를 보다 자극 없이 케어할 수 있고 끈적이지 않는 젤과 촉촉한 오일의 장점만을 결합한 텍스처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엑소메가 콘트롤 밤 DEFI’는 극도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특허 받은 밀폐용기 DEFI를 채택하고 보존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사용기간 내내 멸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부드러운 사용감과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한 텍스처로 1일 1회 사용만으로 24시간동안 보습 효과가 지속 된다. 얼굴부터 바디까지 전신 사용 가능하며 피부의 건조함 및 개인 선호도에 따라 촉촉한 크림 타입 혹은 풍부한 보습감의 밤 중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양해원 기자 [ moonbeamsea@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신 칼럼

더보기...

칼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