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제약&산업

가누다, 맞춤 코칭 서비스 인기

기사입력 : 2019.06.18 10:38  |  기사수정 : 2019.06.19 12:29


기능성 베개 시장을 개척한 티앤아이의 ‘가누다’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마케팅으로 업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티앤아이는 침구류의 하나에 불과했던 베개를 물리치료기법과 접목하여 특화된 베개 ‘가누다’를 개발했다. 두개천골요법이 적용돼 베고 자는 것만으로도 자세 교정이 되고 자율신경을 안정시켜 양질의 수면을 유도하는 효과가 있다.

지난 9일 폐막한 제10회 MBN 건강미박람회에도 참여해 건강한 수면을 갈망하는 소비자들과 직접 만났다. 평소 수면 자세에 불편함을 느꼈거나 숙면을 취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은 부스에 마련된 침대에 누워 개인별 최적의 가누다 베개를 찾을 수 있도록 맞춤 코칭을 받았다.

가누다는 올해 초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과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동시에 수상한 바 있다. 이번 MBN 건강미박람회에서도 헬스 분야 브랜드 대상에 선정돼 품질의 우수성을 확인했다.
최서영 기자 [ chsy1103@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